앙숙남매인 진태현과 조보아의 반전모습이 포착됐다.새로운 감각의 복수극으로 주목받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몬스터’에서 등장과 동시에 무서운 존재감을 드러내며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는 진태현과 조보아의 훈훈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극중 진태현은 단순무식하고 분노조절장애가 있는 도도그룹 재벌2세 도광우 사장으로, 조보아는 안하무인에 허영심 강한 도도그룹 도신영 총괄실장으로 분해 후계자 자리를 두고 싸우는 재벌가 남매로 호흡을 맞추며 열연을 펼치고 있다. 두 사람은 악역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악역을 탄생시키며 시청자들의 열혈호응을 받고 있다. 일명 ‘돌 아이 남매’로 불릴 정도의 독특한 캐릭터 설정에 진태현과 조보아의 연기력이 더해지며 도광우와 도신영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에 이번에 공개된 진태현과 조보아의 비하인드 사진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에는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달리 훈훈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진태현과 조보아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밝은 미소로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하며 극중 인물과는 정반대의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촬영 틈틈이 대본을 꼼꼼하게 읽으며 매 촬영마다 열정적인 자세로 임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기대감을 더한다. 자신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진태현과 조보아가 앞으로 얼마나 더 매혹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인지 기대가 되고 있다. 제작진은 “진태현과 조보아는 기존의 악역캐릭터들과는 차별화된 캐릭터를 만들어내기 위해 항상 고민하며 노력하고 있다”며 “자신의 역할에 깊은 애정을 가지고 한 장면 한 장면 세심하게 그려나가고 있는 배우 진태현과 조보아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도광우, 도신영 캐릭터를 끝까지 완벽하게 이끌어갈 수 있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변일재(정보석 분)와 도도그룹에 처절한 복수를 하기 위해 자신의 신분을 철저히 숨긴 채 복수의 칼을 갈고 있는 강기탄(강지환 분)의 파란만장 인생이 담긴 MBC 월화특별기획 ‘몬스터’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다음달 6일 임시공휴일 국무회의 의결…나흘 연휴
ㆍ`견미리 대주주` 보타바이오 압수수색…시세조종 부당이득 챙겼다?
ㆍ대만 지진 피해 정도는? 한국인 여행객 SNS에 "무서워서 잠못들어, 귀국하고파"
ㆍ허경영 `롤스로이스` 한달 렌트비만 800만원…재산이 얼마길래?
ㆍ두 번째 지카 환자 발생, 바이러스 감염 `보라카이` 한국인 인기여행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