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RE-BYE’와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인 것으로 밝혀졌다. 28일 오후 2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AKMU ? ‘사춘기 상(思春記 上)’ NEW ALBUM RELEASE’라는 타이틀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에는 청량감 넘치는 미소를 짓고 있는 악동뮤지션 남매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 위로는 이번 ‘사춘기(思春記) 上권’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인 ‘RE-BYE’와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의 제목이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악동뮤지션은 앞서 지난 25일과 27일, 컴백을 알리는 새 앨범 티저 포스터와 앨범 콘셉트를 담은 아트 필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포스터를 통해 타이틀곡 제목이 공개되면서 신선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과연 어떤 곡들로 이번 앨범이 채워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의 새 앨범 ‘사춘기(思春記) 上권’은 10대의 사춘기보다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찾아오는 ‘생각의 사춘기’를 담은 것으로, 5월 4일 0시 온라인 공개되며 9일에는 오프라인 음반이 발매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다음달 6일 임시공휴일 국무회의 의결…나흘 연휴
ㆍ`견미리 대주주` 보타바이오 압수수색…시세조종 부당이득 챙겼다?
ㆍ대만 지진 피해 정도는? 한국인 여행객 SNS에 "무서워서 잠못들어, 귀국하고파"
ㆍ허경영 `롤스로이스` 한달 렌트비만 800만원…재산이 얼마길래?
ㆍ두 번째 지카 환자 발생, 바이러스 감염 `보라카이` 한국인 인기여행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