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해균이 SBS ‘닥터스’ 출연을 확정지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정해균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이상 측은 정해균이 시그널 종영 이후 고심 끝에 차기작으로 SBS ‘닥터스’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정해균은 극중 박신혜 아버지인 유민호 역할을 맡게 되었으며, 세심하고 자존심이 강하며 항상 딸 혜정(박신혜 분)에게 냉정한 모습의 아버지를 연기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서 정해균은 그 동안 대중들의 기억에 크게 남아있는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의 소름 돋는 살인마 제이와 최근 종영한 ‘시그널’의 안치수 형사의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닥터스’는 청소년기를 암울하게 보냈던 여자 깡패가 과거를 딛고 의사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박신혜와 김래원이 주연을 맡았으며 이성경, 윤균상, 윤해영 등이 출연을 확정짓고 오는 6월 ‘대박’ 후속으로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정해균은 ‘닥터스’ 촬영준비에 한창이며 더불어 올하반기 충무로 기대작 영화 ‘신과함께’에 캐스팅 되어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 이슈팀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목포 싱크홀, 깊이가 무려 4m ‘아찔’…전국 도로 곳곳 ‘구멍뻥’ 안전 괜찮나?
ㆍ"양적완화 뭔지 모를것 같은데" 안철수, 박 대통령 겨냥 발언?
ㆍ`불타는청춘` 곽진영♥박세준, 커플 탄생? 기습 뽀뽀 `파격적`
ㆍ필리핀서 납치된 캐나다인 ‘참수’ 충격과 공포...“냉혹한 살인행위”
ㆍ중소기업 70.5% "5월6일 임시공휴일 지정, 내수활성화에 도움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