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대세 라붐이 봄을 닮은 소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라붐(LABOUM)은 2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랜만에 서울을 떠나서 울산으로 상상더하러 가요! 쇼챔피언 특집이 진행되는 우리들의 패러다이스 울산으로 떠나요~”란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서 울산 한 호수를 배경으로 라붐(유정, 율희, 솔빈, 지엔, 소연, 해인)이 환하게 웃고 있어 봄을 닮은 사랑스런 소녀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라붐은 오는 27일 MBC뮤직 ‘쇼 챔피언’ 울산 특집에 출연 스튜디오가 아닌 야외무대에서 라붐표 상큼 발랄 매력으로 상상더하기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라붐은 지난 6일 4번째 싱글 앨범 ‘Fresh Adventur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상상더하기’로 컴백 봄을 맞아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신흥대세 걸그룹으로 연일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목포 싱크홀, 깊이가 무려 4m ‘아찔’…전국 도로 곳곳 ‘구멍뻥’ 안전 괜찮나?
ㆍ"양적완화 뭔지 모를것 같은데" 안철수, 박 대통령 겨냥 발언?
ㆍ`불타는청춘` 곽진영♥박세준, 커플 탄생? 기습 뽀뽀 `파격적`
ㆍ필리핀서 납치된 캐나다인 ‘참수’ 충격과 공포...“냉혹한 살인행위”
ㆍ중소기업 70.5% "5월6일 임시공휴일 지정, 내수활성화에 도움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