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정해인 SBS ‘그래 그런거야’ 메이킹 영상 캡처
정해인 SBS ‘그래 그런거야’ 메이킹 영상 캡처
배우 정해인의 ‘그래 그런거야’의 현장 메이킹이 공개됐다.

정해인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SBS ‘그래 그런거야'(극본 김수현, 연출 손정현)의 촬영장 방문기 영상과 정해인의 짤막한 OX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해인은 먼저 세준(정해인)의 방을 소개하며 가장 아끼는 애장품으로 침대 뒤에 있는 세계지도를 꼽았다. 정해인은 “여행한 곳을 사진 별로 꽂아놓은 건데, 물론 내가 다 가보진 않았지만 실제로 가본 몇 군데 나라들은 실제 여행사진을 꽂아뒀다”고 설명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서 진행된 OX인터뷰 중 ‘꿈을 위해 세준처럼 당당히 취업포기 선언을 할 수 있다’는 항목에 그렇다고 답하며, “지금 하고 있는 연기가 부모님의 설득을 뒤로하고서 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런 점이 세준이랑 비슷한 면이 있는 것 같다”고 캐릭터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정해인은 NG를 잘 내는 편인지 묻자 “많이는 아닌데 그래도 종종 내는 편이다. 아무래도 선생님들과 연기하고, 상황이 급박하게 돌아가다 보니까 대사 NG가 조금씩 나는 것 같다. 앞으로 NG 안 내도록 더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귀엽게 답했다.

마지막으로 정해인은 “열심히 살아가는 청춘, 청년을 보여드리는 게 제 활약일 것 같다. 앞으로 있을 세준의 썸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세준의 활약상을 짧게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그래 그런거야’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