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빅뱅 승리
빅뱅 승리
그룹 빅뱅 승리가 일본에서 영화배우로 데뷔한다.

승리는 오는 7월 16일 일본 전역에서 동시 개봉 예정인 영화 ‘하이앤로우 더 무비(HiGH&LOW THE MOVIE)’에 출연한다.

승리는 극중 한국의 폭력 조직 보스 장백룡의 아들 리로 분한다. 리는 교활하고 냉혹한 캐릭터로, 빅뱅 활동을 통해 평소 명랑, 쾌활한 에너지를 발산한 그의 180도 다른 모습이 스크린을 통해 표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승리는 지난 2013년 일본 NTV에서 방송된 ‘김전일 소년 사건부 홍콩 구룡재보 살인사건’ 이후 약 3년 만에 드라마에도 출연,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영화에 앞서 오는 23일 NTV를 통해 첫 방송을 앞둔 드라마판 ‘HiGH&LOW 시즌2’를 통해서다.

‘HiGH&LOW’는 드라마와 영화와 만화, 오리지널 음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전개되는 빅 프로젝트이다. 5개의 불량 조직이 모여 있는 S.W.O.R.D 지구에서 벌어지는 자존심을 건 투쟁을 담는다. 특히 일본 그룹 에그자일 등 스타들의 출연으로 주목받고 있다.

승리는 “에그자일 멤버들과 출연하게 돼 기대를 하고 있다. 첫 촬영 당시 걱정도 있었지만 지금까지 연기해 보지 못한 캐릭터여서 많은 공부가 됐다”며 “무엇보다 즐거웠고 연기로 성장할 수 있던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