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GOT7 _잭슨
GOT7 _잭슨
남성 아이돌그룹 갓세븐(GOT7) 잭슨이 중국 예능 신성으로 급부상했다.

잭슨은 최근 ‘냉장고를 부탁해’ 중국판 시즌2와 호남위성 TV의 ‘일요일은 맛있다’ 등 중국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MC로 발탁, 호응을 얻고 있다.

잭슨은 두 프로그램 모두 MC 허지옹과 공동MC로 중국 예능계 샛별로 급부상 중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귀띔.

‘냉장고를 부탁해’는 시즌1에서 보여준 최정상급 진행 실력을 바탕으로 시즌2에 MC자리를 꿰차며, 중국 내 예능 강자로 떠올랐다.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1의 경우 클릭수가 무려 4억뷰 이상. 이처럼 잭슨은 현재 중국 예능계에서 젊은 감성과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는 평을 들으며 승승장구 중이다.

뿐만 아니라 잭슨의 인기를 입증하듯 현지 팬들도 그의 일거수일투족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잭슨이 중국 내 스케줄로 공항을 찾을 때마다 수백 명 팬들이 대거 운집하는 것은 물론, 웨이보 개설 24시간 만에 40만 팔로워를 돌파하고 첫 게시물 댓글이 10만건을 넘는 등 현지에서 열광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잭슨의 웨이보 팔로워 수는 77만에 이르고 있다.

소속사 측은 “잭슨 뿐만 아니라, 갓세븐의 중국 내 인기도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들은 이 같은 인기에 보답하듯, 오는 5월 8일 중국 상하이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중국 호남위성T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