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다음달 3일까지 '베이비 팡팡 선물 대축제' 진행
[ 고은빛 기자 ] 롯데마트가 2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전체 점포에서 기저귀 구매 시 다양한 장난감 사은품을 제공하는 '베이비 팡팡 선물 대축제'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부모들이 가계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롯데마트는 매년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에 맞춰 '베이비 팡팡 행사'를 진행,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고객에 한해 할인 혜택과 함께 일정 개수 이상 구매 시 장난감을 제공하고 있다.(단, 10박스 이상 구매 시 제공되는 장난감은 온라인 주문 고객에 한함)

이번 행사의 대표적인 품목으로 '하기스 매직팬티 원숭이기획(대형·특대·중형)'을 2만6900원에, '마미포코 팬티기저귀(대형·특대)'를 1만9900원에, '보솜이 디오가닉 박스기저귀(특대·대형·중형)'를 2만6900원에 판매한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5000원 상품권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적인 행사 사은품으로는 하기스 매직팬티 원숭이기획(대형·중형·특대형)을 3박스 구매 시 유아동이 타고 놀 수 있는 '롤앤플레이 모자뽕카'를, 5박스 구매 시 '몽트뢰 카멜레온 유모차'를, 10박스 이상 구매 시 'LG 포켓포토3'을 증정한다.

또 마미포코 팬티기저귀(대형·특대)와 토디앙 자운보 기저귀(특대·대형·중형)를 3박스 구매 시 실내 놀이기구인 '놀이터 미끄럼틀'을, 5박스 구매 시 '유아자전거 킥보드'를, 10박스 구매 시 '뽀로로 유아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보솜이 디오가닉 박스기저귀(특대·대형·중형)를 3박스 이상 구매 시 '그늘막보행기 튜브'를, 5박스 이상 구매 시 '루키나 소파'를, 10박스 구매 시 '쿨키즈 초경량 유모차'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롯데마트는 기저귀, 물티슈, 유아용 화장품 등 약 200여개의 다양한 육아용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절반 수준에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마트몰에서 행사상품(기저귀)을 3박스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장난감 사은품과 함께 '물티슈'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민정 롯데마트 유아동팀장은 "육아 필수품과 장난감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일석이조 혜택을 선보여 고객들의 가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실속 있는 소비를 위한 마케팅을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