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BAP (1)
BAP (1)
미국 가수 마리오(Mario Dewar Barrett)가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U.S AWAKE!!’ LA 공연장을 찾았다.

B.A.P는 지난 17일 오후 8시(현지시각) LA Microsoft Theater에서 북미 두 번째 콘서트를 준비했다. ‘Microsoft Theater’는 테일러 스위프트, 저스틴 비버, 핏불 등이 무대에 오른 초대형 공연장. B.A.P의 대기실을 급습한 마리오는 멤버들의 기념 촬영은 물론 즉석 노래 제안으로 아카펠라를 열창하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마리오는 자신의 SNS에 “종업과 친구들이 오늘 밤 완전 끝내주는 무대를 선사했다. 나는 아주 특별한 것 (B.A.P)를 발견했다!”고 사진과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마리오의 한국 에이전트를 맡고 있는 Phenom Entertainment 공동대표이자 작곡가 스코티 킴은 “마리오가 오는 5월 3일 한국 방문을 앞두고 있다. 첫 방한인 만큼 설레고 기대되며, 각종 한국 예능 프로그램출연을 고려 중이다. 미국 작곡가 모자익스(Mozaix) 역시 마리오와 동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B.A.P는 오는 7월까지 캐나다, 멕시코, 이탈리아, 핀란드, 영국, 폴란드, 독일, 러시아, 대만, 호주, 뉴질랜드, 일본, 태국, 싱가포르까지 총 16개국 28회 공연을 앞두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TS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