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트와이스 '오늘부터 우리는'
트와이스 '오늘부터 우리는'
트와이스가 컴백을 일주일여 앞두고 새 기록들을 쏟아내고 있다.

걸그룹 트와이스는 16일 생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선배 걸그룹 여자친구의 히트곡 ‘오늘부터 우리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 영상은 방송 하루 만에 네이버 tv캐스트 ‘쇼! 음악중심’ 역대 영상 조회 수 1위에 올랐다.

트와이스의 ‘오늘부터 우리는’ 영상은 17일 오전 1시 30분께 네이버 스타캐스트 ‘쇼! 음악중심’ 역대 영상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이날 오전 7시께 조회수 80만뷰까지 돌파하며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회 수가 여전히 상승하고 있어 100만 뷰 돌파도 기대되고 있는 상황. 또 이 영상에 대한 네티즌들의 ‘좋아요’ 추천 역시 17일 오전 10시 30분께 5,500개를 넘어서며 역대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걸그룹 데뷔 단일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위를 연일 경신중인 트와이스의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 역시 17일 오전 5,300만 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트와이스의 공식 SNS 인스타그램 팔로워 숫자도 16일 70만 명을 넘어서는 등 25일 컴백을 일주일 여 앞둔 트와이스에게 여러 기록들이 진행 중이다.

트와이스는 18일 0시,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지 투(PAGE TWO)’ 첫번째 티저를 공개하며 트와이스 위크의 문을 연다. 이에 앞서 17일 오후 트와이스의 첫번째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공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킬 계획이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