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NCT LIFE
NCT LIFE
SM에서 새롭게 출격하는 초대형 월드와이드 그룹 NCT의 생애 첫 리얼리티 ‘NCT 라이프(LIFE)’가 공개된다.

‘NCT 라이프’는 NCT 멤버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시티라이프를 담은 이중적인 의미를 담았다. 여러 도시를 배경으로 NCT 멤버들의 다채로운 활동과 매력을 보여줄 리얼 버라이어티 시리즈다.

첫 번째 도시는 NCT 멤버들이 정식 데뷔를 앞두고 지난 2월 ‘SM루키즈 쇼’태국 공연차 방문했던 방콕에서의 모습을 담았다.

총 6부작으로 선보이는 ‘NCT 라이프’ 시즌1 방콕 편은 16일 1회를 시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국은 네이버 V와 TV캐스트를 통해, 중국은 동영상 플랫폼 YOUKU, TUDOU, 알리뮤직 채널 등을 통해 한중 양국에서 동시 공개된다. 태국에서도 매주 토, 일요일 오후 5시 30분 공중파 TV채널 true4U에서 방영되는 등 3개국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방콕 편은 ‘SM루키즈 쇼’ 태국 공연 및 프로모션 현장 공개,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태국 출신 멤버 텐이 직접 소개하는 방콕의 맛과 멋 등 4박 5일간 방콕에서 보낸 NCT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NCT U(엔시티 유)로 데뷔한 재현, 마크, 텐, 태용, 태일, 도영은 물론 공개되지 않은 NCT 멤버들도 함께 출연한다.

NCT 활동의 포문을 여는 NCT U는 15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방송 데뷔 무대를 펼친다.

데뷔 무대를 통해 재현, 마크, 텐, 태용, 도영 5명의 멤버가 참여한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과 태일, 재현, 도영 3명의 멤버가 부른 ‘WITHOUT YOU’(위드아웃 유) 2곡의 무대를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