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시우 기자]
날 보러와요
날 보러와요

실화를 바탕으로 한 ‘합법적 감금’이라는 충격적 스토리로 눈길을 끌고 있는 영화 ‘날,보러와요’(감독 이철하, 제작 (주)오에이엘)가 개봉 7일 만에 손익분기점을 돌파했다.

‘날,보러와요’는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된 여자(강예원)와 시사프로 소재를 위해 그녀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 PD(이상윤)가 밝혀낸 믿을 수 없는 진실에 대한 충격실화 스릴러.

2016년 개봉작 중 첫 청불 한국영화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린데 이어 개봉 이후 뜨거운 입소문 열풍으로 개싸라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날,보러와요’가 13일 하루 동안 10만 3,232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관객수 58만 5,331명으로 개봉 7일 만에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날,보러와요’의 이 같은 기록은 이번 주 개봉한 세 영화와 달리 유일하게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라는 핸디캡을 안고 이뤄낸 결과여서 더욱 이목을 집중 시킨다.

눈길을 끄는 또 하나는 ‘날,보러와요’의 좌석점유율. 13일 ‘시간이탈자’ ‘해어화’ 보다 상대적으로 적은 499개의 스크린에서 관객들과 만난 ‘날,보러와요’는 무려 29.2%의 높은 좌석점유율을 기록, 두 영화를 멀찌감치 따돌리며 신작 공세에도 흔들림 없는 압도적 흥행 파워를 입증해 보였다.

‘날,보러와요’는 전국 극장에서 관객을 만나고 있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
사진제공. (주)오에이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