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씨남정기’ 연정훈과 이요원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웃픈 현실을 유쾌한 웃음과 공감으로 풀어내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측은 14일 연정훈의 본격적인 등장을 알렸다.드라마 ‘욱씨남정기’는 독설과 욱하는 성질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욱다정과 소심끝판왕 남정기의 리얼 공감 100% 생활밀착형 드라마로,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을 믿으며 오늘도 ‘을(乙)’로 사는 ‘고구마 일상’을 시원하게 뻥 뚫어줄 ‘욱여사’의 ‘욱생(生)욱사(死)’ 고군분투를 담는다. 극중 연정훈은 이요원의 세 번째 남편이자 금융전문가 이지상으로 15일 방송될 9회부터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부드러운 미소 속 날선 칼을 숨기고 있는 미스터리한 인물로 지난 8회 방송 말미 등장, 극에 어떤 반전을 일으킬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상황. 잠깐 등장만으로도 긴장감과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가운데 ‘욱씨남정기’ 측이 공개한 사진은 연정훈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오르골을 의미심장하게 바라보는 연정훈의 모습과 택배로 이와 같은 오르골을 보면서 깜짝 놀라는 이요원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것. 감정을 알 수 없는 묘한 눈빛으로 마주선 두 사람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에 과연 무슨 사연이 있는지, 송재희 이정진 다른 두 남편과 사뭇 다른 분위기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앞서 연정훈은 ‘꼰대 갑질’에 맞서 고군분투중인 ‘러블리 코스메틱’에 접근한 상태로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더욱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정훈 태풍의 눈 활약 폭풍기대중”, “연정훈 왠지 악역같은데”, “연정훈 잠깐 등장했을 뿐인데 카리스마 대박”, “연정훈 존재감 갑”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옥다정 남정기 두 사람의 쫀득한 갑을 케미와 더불어 욱 좀 할 줄 아는 옥다정이 고구마 답답이 러블리 패밀리를 사이다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는 ‘욱씨남정기’ 9회는 15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준수(XIA준수), ‘태양의 후예’ OST 발매되자마자 전 차트 1위 올킬…송중기와 세 번째 만남, 역시 옳았다
ㆍ더민주 123석, 새누리 과반 확보 실패 "16년만에 여소야대"
ㆍ`뇌출혈 입원` 쟈니윤, 상태 얼마나 심각하길래? "생명위독할 정도는…"
ㆍ태양희 후예 김은숙 작가가 밝힌 결말은? "내가 바보도 아니고…"
ㆍ지상욱 "심은하 가장 큰 후원자, 아내 덕에 홀로 서" 당선 소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