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마카오 정부 관광청과 함께하는 마카오 프로모션을 오는 4월 19일부터 5월 18일까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와 루프톱 바 더 그리핀 바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올 데이 다이닝 타볼로 24에서는 마카오의 낮의 모습을 즐길 수 있다. 아시아 라이브 뷔페 섹션에 JW 메리어트 마카오에서 게스트 셰프가 직접 요리한 메뉴를 맛 볼 수 있다. 포르투갈 식 튜나 샐러드, 씨푸드 스프, 로스트 치킨, 에그타르트 외에도 마카오 식 옥스 테일 커리, 커리 치킨 등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다채로운 뷔페 음식 이외에도 스파클링 와인, 디톡스 생과일 주스, 인퓨징 스파클링 워터, 진저에일, 커피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루프 탑 바 더 그리핀 바에서는 조금 더 색다른 마카오의 은밀한 밤을 즐겨 볼 수 있다. 스피크 이지 바 콘셉트의 인테리어와 함께 몽환적인 마카오의 밤 품경과 어울리는 화려한 폴 댄스는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마카오 테마의 3가지 칵테일 네이비, 이노센트 블로썸, 트로피칼 타르트와 더불어 마카오의 정취를 느껴볼 수 있는 아프리칸 치킨, 바칼랴우 케이크 대구 프리터, 게살 파테, 마카오 스타일로 재해석한 포크 커틀렛 등의 타파스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벨레상스 서울 호텔, 올-댓 와인&스낵 프로모션벨레상스 서울 호텔은 오는 4월 14일부터 로비층에 위치한 라운지&카페 트레비 라운지에서 올-댓 와인&스낵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콜드 디쉬로는 카프리제 샌드위치, 머스타드를 곁들인 햄, 채소 샐러드, 게살 샐러드, 모둠 치즈를, 핫 디쉬로는 찹 스테이크, 깐풍기, 소시지 구이, 야채 피자, 감자 튀김, 올리브를 제공하며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수제 오이 피클, 허브향의 올리브, 할라피뇨, 오뎅 꼬치탕을 제공한다. 또한, 간단한 핑거 푸드 및 디저트로 고구마 칩, 고추장을 곁들인 또틸라 칩, 그리시니, 티라미수, 컵 과일, 상큼한 딸기와 체리를 이용한 에그 타르트 등 풍성한 스낵 메뉴 포함 2종류의 시원한 생맥주, 7종류의 화이트, 레드, 스파클링 와인 등 무제한으로 제공된다.알로프트 서울 강남, 해피아워 프로모션 알로프트 서울 강남에서 알로프트 런치코스와 알로프트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직장인을 위한 알로프트 런치코스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단품 메뉴와 커피를 함께 제공해 호텔에서 여유 있는 점심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단품 메뉴는 데일리 파스타, 리조또, 피자, 프라이드 라이스 중 선택 할 수 있다. 평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저녁에는 원하는 주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알로프트 해피아워를 진행해 무제한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생맥주, 스파클링 와인, 보드카, 데킬라,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매일 저녁 9시부터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불 털다가 그만…" 30대 여성, 아파트 30층서 추락사
ㆍ송혜교 미쓰비시 광고 거절, 과거 고충 고백 "내가 연애만 하고 다니는 줄 알아"
ㆍ`풍문쇼` 박찬호 아내 "물려받은 재산만 1조 넘어" 재력 어마어마
ㆍ박민지, SNS 속 남다른 요리 실력 화제
ㆍ[공식입장] 나르샤 "일반인 남친과 결혼전제 열애 중, 상견례 마쳤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