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및 장애인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서소문 대한항공빌딩에서 열리는 제5차 봅슬레이·스켈레톤 국내기술임원(National Technical Officials) 양성교육 참가자를 모집한다.양성교육 수료생 중 성적 우수자들에게는 국제심판자격시험 응시 기회가 주어지며, 이후 필기시험과 해외 파견 교육 등 국제봅슬레이스켈레톤 경기연맹(IBSF)이 인정하는 최종 시험을 통과할 경우 국제심판자격을 취득하게 된다. 조직위와 연맹은 2014년부터 지금까지 4차에 걸친 양성교육을 통해 16명의 국제심판, 29명의 국내심판을 배출했다. 이번 과정에는 40명을 모집한다.국내기술임원(NTO)은 동계올림픽과 올림픽 테스트이벤트 기간 중 국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IBSF) 국제기술임원과 함께 선수들의 국제규정 준수여부 확인 및 경기운영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이번 봅슬레이스켈레톤 NTO 양성교육 참가신청은 21일까지 접수받으며, 자세한 내용은 조직위와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편집국기자 daily_s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불 털다가 그만…" 30대 여성, 아파트 30층서 추락사
ㆍ송혜교 미쓰비시 광고 거절, 과거 고충 고백 "내가 연애만 하고 다니는 줄 알아"
ㆍ`풍문쇼` 박찬호 아내 "물려받은 재산만 1조 넘어" 재력 어마어마
ㆍ박민지, SNS 속 남다른 요리 실력 화제
ㆍ[공식입장] 나르샤 "일반인 남친과 결혼전제 열애 중, 상견례 마쳤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