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를 앞둔 에이핑크 정은지가 첫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정은지는 12일 정오 에이핑크 공식 SNS를 통해 “2016.04.18 00:00 Jeong Eun Ji 1st MINI ALBUM [DREAM] Track Lis”라는 글과 함께 솔로 앨범 `드림(DREAM)` 전곡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공개된 트랙스트에는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를 시작으로 ‘사랑을 바람처럼’, ‘It’s OK’, ‘Home’, ‘사랑이란’, ‘하늘바라기’ 피아노 버전까지 다채로운 색깔의 총 6트랙이 담겨있다.이번 첫 솔로 앨범에는 에이핑크의 ‘Mr.chu’로 최고의 호흡을 보여준 이단옆차기를 비롯해 에이핑크 ‘LUV’, ‘Remember’를 작곡한 범이낭이, e.one, 작사가 김이나 등 가요계 ‘드림팀’이 똘똘 뭉쳐 오직 정은지만을 위한 음악으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정은지는 전 수록곡에 직접 코러스에 참여해 자신만의 보컬로 앨범을 가득 채우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타이틀곡 ‘하늘바라기’는 정은지를 비롯해 프로듀싱팀 이단옆차기와 long candy, EASTWEST가 공동작업 했다.더욱이 정은지는 자신의 첫 솔로 데뷔인 만큼 곡의 기획 단계에서부터 작사, 작곡, 마지막 편곡 작업까지 참여하며 곡 하나하나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가수 하림이 피처링으로 참여, 서정적인 하모니카 연주로 곡에 힘을 보태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한편, 정은지는 18일 0시 첫 미니앨범 ‘드림(DREAM)’을 공개하고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불 털다가 그만…" 30대 여성, 아파트 30층서 추락사
ㆍ송혜교 미쓰비시 광고 거절, 과거 고충 고백 "내가 연애만 하고 다니는 줄 알아"
ㆍ`풍문쇼` 박찬호 아내 "물려받은 재산만 1조 넘어" 재력 어마어마
ㆍ박민지, SNS 속 남다른 요리 실력 화제
ㆍ`나를 돌아봐` 하차 장동민 솔직 발언, "자숙을 하면 집에서 엎드려뻗치고 있을 것도 아닌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