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대박 밀실독대
대박 밀실독대
‘대박’ 최민수와 여진구의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가 브라운관을 압도하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대박’(극본 권순규, 연출 남건-박선호) 측은 숙종(최민수)과 연잉군(여진구)의 독대가 담긴 사진을 12일 공개했다. 두 사람의 카리스마 대결이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숙종은 어두운 밀실에서 아들 연잉군과 단둘이 마주하고 있다. 흔들리는 촛불마저 위압적인 분위기. 그 안에서 숙종은 정체를 알 수 없는 눈빛으로 아들 연잉군을 바라보고 있다. 그가 어떤 말을 건넸는지 알 수 없는 가운데, 연잉군은 무릎 꿇고 머리를 조아린 채 읍소하고 있다. 과연 범상치 않은 두 부자가 나눈 이야기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두 배우가 펼쳐내는 숨 막히는 몰입감이 시선을 강탈한다. 최민수는 눈빛, 표정 어느 하나 평범한 것이 없다. 시청자들의 반응처럼 ‘연기에 미쳤다’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 만큼, 사진만으로도 최민수의 카리스마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여진구 역시 아버지라는 큰 산에 서게 된 아들 연잉군, 그의 마음 속 불안과 욕망 등을 흔들림 없는 눈빛 속에 담아내고 있다.

이와 관련 ‘대박’ 제작진은 “보는 것만으로도 감탄이 느껴지는 연기였다. 최민수는 물론 여진구 역시 제 몫의 200%를 달성하며 제작진의 신뢰를 입증했다. 6회에서는 긴장감은 물론, 깊이 있는 연기력까지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대박’ 6회는 12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