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막강 보컬리스트 슈퍼주니어 예성이 대망의 첫 솔로앨범을 발표한다. 예성은 4월 1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Here I Am’(히어 아이 엠)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며, 데뷔 이래 뛰어난 가창력과 탁월한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예성이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인 만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예성은 글로벌 한류 제왕 슈퍼주니어 및 보컬 유닛 슈퍼주니어-K.R.Y. 활동은 물론 ‘너 아니면 안돼’, ‘먹지’, ‘꿈을 꾸다’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히트시키며 ‘OST 최강자’로도 자리매김 했으며, 가수로서뿐만 아니라 연기자, 뮤지컬 배우, MC, DJ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 바 있어, 이번 첫 솔로 활동에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또한 12일 오전에는 예성 공식 홈페이지,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을 통해 등을 통해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한 예성을 만날 수 있는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 새 앨범 ‘Here I Am’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해 설립된 슈퍼주니어 단독 레이블 ‘Label SJ’(레이블 에스제이)를 통해 발표되는 예성의 첫 솔로 앨범 ‘Here I Am’은 오는 19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발매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불 털다가 그만…" 30대 여성, 아파트 30층서 추락사
ㆍ송혜교 미쓰비시 광고 거절, 과거 고충 고백 "내가 연애만 하고 다니는 줄 알아"
ㆍ[전문] 송일국, 선거유세 문자 "母 김을동, 삼둥이 얼굴도 못보고 열심히 일해"
ㆍ박민지, SNS 속 남다른 요리 실력 화제
ㆍ`나를 돌아봐` 하차 장동민 솔직 발언, "자숙을 하면 집에서 엎드려뻗치고 있을 것도 아닌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