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그룹 바이브(윤민수, 류재현)가 콜라보 세 번째 주인공으로 엑소 첸을 공개했다.바이브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피처링 세 번째 주인공으로 엑소 첸이 참여한다. 지난 8일 0시 SM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공개된 엑소 첸과 헤이즈의 `썸타`를 엑소 첸의 보컬로만 이루어진 어쿠스틱 버전으로 실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앞서 `STATION`을 통해 선공개된 `썸타`는 펑키한 슬랩 베이스와 기타 리프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댄스곡으로, 명품 보컬 첸과 실력파 래퍼 헤이즈의 완벽한 케미를 이뤘다. 이어 발매 직후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천재 프로듀서 류재현과 첸, 헤이즈의 성공적인 음악적 콜라보를 보여주었다.특히 `썸타`는 류재현의 또 다른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곡으로, 과연 이번 바이브 7집에 수록될 첸의 어쿠스틱 버전 `썸타`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바이브는 이번 7집 앨범에 역대급 피처링진이 참여한다고 밝힌바, 거미, 정용화, 엑소 첸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한편 바이브는 오는 21일 0시 정규 7집을 정식 발매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쓰비시 광고 제의에 ‘태양의 후예’ 송혜교 "거절한다"...이유 “감동적”
ㆍ북한 붕괴조짐? “이번엔 정찰총국 대좌 망명”..김정은 공포 때문인가
ㆍ[전문] 송일국, 선거유세 문자 "母 김을동, 삼둥이 얼굴도 못보고 열심히 일해"
ㆍ두산인프라코어, 中 굴착기 시장 회복세에 강세
ㆍ`나를 돌아봐` 하차 장동민 솔직 발언, "자숙을 하면 집에서 엎드려뻗치고 있을 것도 아닌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