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대세 라붐(LABOUM)이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라붐(LABOUM)은 오는 13일에 방송예정인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하며 그 동안 숨겨왔던 라붐표 상큼 발랄 깨방정 매력을 선보인다. 이미 지난달 23일 녹화를 끝마쳤으며 그간 방송에서 보지 못한 라붐 각 멤버들의 끼를 발산하며 녹화장을 웃음바다를 만들었다는 후문라붐은 지난 6일 4번째 싱글 앨범 ‘Fresh Adventur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상상더하기’로 컴백했으며, 봄을 맞아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신흥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타이틀곡 ‘상상더하기’는 후렴구의 반복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화려한 스트링라인과 트렌디한 신스사운드, 여기에 90년대를 연상시키는 레트로 팝드럼이 이색적인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매일같이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라붐이 꿈꿔오던 상상 속 파라다이스를 찾아 떠나는 모험 속에서 느끼는 설렘, 희망 등의 다양한 감정들을 마치 눈앞에 펼쳐지는 듯한 이미지로 잘 그려낸 곡이다. 한편, 라붐이 출연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13일 방송 될 예정이며, 라붐의 4번째 싱글앨범 ‘Fresh Adventure’는 지난 6일 발표하며 컴백 음악방송 및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도봉역 사고 "열차가 들어오는 순간 20대 추정 남 투신"
ㆍ인도 불꽃놀이 폭죽 폭발, 102명 사망ㆍ350명 부상 ‘아비규환’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두산인프라코어, 中 굴착기 시장 회복세에 강세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