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롯데자이언츠롯데자이언츠 `도라에몽 유니폼` 이 연일 판매 기록을 세우고 있다.롯데는 최근 도라에몽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특별 유니폼을 제작하는 등 각종 관련 상품을 출시했는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선, 도라에몽 유니폼 1차 판매 분은 매장 오픈 1시간 만에 완판 기록을 세웠다. 뒤 이어 입고 된 2차, 3차 판매 분까지 순식간에 동이 났다.특히 9일 있었던 올 시즌 첫 패밀리데이에는 선수단이 특별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섰으며 도라에몽 매니아로 잘 알려진 배우 심형탁이 사직야구장을 찾아 시구를 했다.이 날 경기장을 찾은 팬들은 자이언츠샵 오픈 시간에 맞춰 대기 줄을 서 있기도 했으며 역시 오픈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매장 내 진열 중이었던 유니폼이 모두 판매됐다. 유니폼뿐 아니라 인형, 막대풍선, 텀블러, 보조배터리 등 관련 상품 역시 많은 팬들이 찾고 있다.구단은 현재 예약 접수를 통한 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곧 4차 판매 분도 입고가 된다. 그리고 차후 인터넷으로도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한편, 현재 사직야구장 앞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이어지는 `도라에몽 100비밀도구전` 전시 행사가 진행 중이다.
편집국기자 daily_s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인도 불꽃놀이 폭죽 폭발, 102명 사망ㆍ350명 부상 ‘아비규환’
ㆍ사람이 좋다 유현상 "아내 최윤희 팬이던 PD, 내 앞에서 CD를..."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외국인, 3월 주식·채권 5개월만에 매수세 전환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