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와 아이유가 함께 부른 `봄 사랑 벚꽃 말고`가 최고의 봄캐럴송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었다.매주 목요일 1theK 공식 SNS 사이트 4곳에서 진행되는 투표 `ChoiceThursday`에서 하이포와 아이유의 `봄 사랑 벚꽃 말고`가1위를 차지했다.이번 투표는 `다음 중 봄캐럴 甲 노래는?`라는 주제로 지난 3월 31일부터 4월 7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됐다. 후보곡으로는 하이포와 아이유의 `봄 사랑 벚꽃 말고`,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 악동뮤지션의 `200%`, 로꼬&유주의 `우연히 봄` 등의 쟁쟁한 봄캐럴 곡들이 승부를 겨뤘다. 많은 네티즌들의 참가 속에 투표가 진행됐고 `봄 사랑 벚꽃 말고`가 최고의 봄캐럴로 최다 투표를 기록, 종합 1위를 거머쥐었다.특히 1theK 공식 웨이보 사이트에서는 71%의 압도적인 득표수를 얻어냈고 그간 해외 활동의 박차를 가했던 하이포의 중국 내 인기를 실감했다. 새로운 차세대 한류 스타 반열에 올라선 하이포의 선전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N.A.P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4월 8일이 하이포의 데뷔 2주년이었는데 데뷔곡인 `봄 사랑 벚꽃 말고`가 1위를 차지해 더욱 감동스럽다"며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한국 및 해외 팬들에게 앞으로도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투표 결과를 비롯해 봄이 오면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도 `봄 사랑 벚꽃 말고`가 상위권을 차지하며 역주행 봄캐럴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한편, 하이포는 지난 해 11월 `D.O.A.`(Dead or Alive)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 후 다시 일본,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등 해외프로모션을 앞두고 있어 한류 K-POP 그룹의 주역으로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형부에게 성폭행당한 20대 처제, 둘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ㆍ태양의 후예 PPL “시청자 우롱하나”...높은 시청률로 돈벌기?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장동민 향후 방송활동 `빨간불`...피소 취하 될까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