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이 또 한번 `살아있음`을 보여줬다.박진영의 디지털 싱글 `Still Alive` 타이틀 곡 `살아있네`와 `Fire`가 10일 공개된 가운데 `댄스가수` 박진영의 `살아있음`이 또 한 번 입증됐다.타이틀 곡 `살아있네`는 박진영의 가수로서 삶이 그대로 담긴 곡. 22년 가수 생활 동안 자신에 대한 솔직 담백하면서도 과감없는 표현이 담긴 노래로 시원한 리듬과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즐거운 멜로디가 결합된 곡이다.이미 9일 선 공개된 `살아있네` 뮤직비디오는 박진영의 과거가 `셀프 패러디`된 것은 물론 박진영 특유의 유쾌하고 신나는 리듬, 가사와 재미있는 구성의 내용으로 네티즌들의 눈을 사로잡았다.10일 음원 공개에 앞서 SBS `K팝스타5`에서 선보인 `살아있네` 첫 무대에서도 박진영 역대 최고 빠른 곡임에도 불구 쉴틈 없는 춤과 더불어 열광적인 라이브 실력을 과시하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데뷔 22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댄스 가수로서 훌륭히 `살아있음`을 보여 준 한판 무대였다.방송을 본 네티즌들 역시 "노래 무대 모두 완벽했다" "박진영은 정말 대단하다" "어떻게 저리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를 수가 있나" "박진영 CD를 삼킨 듯" 등의 반응을 관련 커뮤니티에 게재하며 놀라움을 드러냈다.세계적인 방송스타인 코난 오브라이언, 미국 인기 드라마 `워킹데드`에 출연한 스티븐 연과의 뮤직비디오 협업으로 관심을 모았던 `Fire` 역시 공개 후 인터넷을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며 눈길을 끌었다.40대의 나이에도 불구 댄스가수로서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낸 박진영이 앞으로 어떤 모습과 역사를 계속 써내려갈 지 귀추가 주목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형부에게 성폭행당한 20대 처제, 둘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ㆍ태양의 후예 PPL “시청자 우롱하나”...높은 시청률로 돈벌기?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장동민 향후 방송활동 `빨간불`...피소 취하 될까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