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들이 3대 천왕 삼총사 백종원, 김준현, 이휘재와 함께한 인증샷이 화제다. 지난 10일 소속사 공식 SNS에는 "빵순이인 저는 촬영 내내 보고만 있어도 너무 너무 행복했어요. 3대 천왕 백종원선생님, 김준현선생님, 이휘재선생님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SBS ‘토요일이 좋다-백종원의 3대 천왕’(이하 3대 천왕) 방송 후 찍은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3대천왕 백종원, 김준현, 이휘재와 우주소녀 멤버 엑시, 성소, 설아, 보나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와 훈훈한 사진", "3대 천왕 삼총사와 우주소녀가 만났네요", "아빠미소 ㅋㅋ", "우주소녀 멤버들 너무 이쁘다. 방송 잘 봤어요", "오늘 너무 재미있었어요."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관심을 표했다. 지난 9일 우주소녀 멤버들이 출연한 `3대 천왕` 32회는 동네 빵집 편으로 꾸며져 전라북도 남원시, 강원도 강릉시 그리고 경상북도 포항시와 서울시까지 전국 곳곳을 돌며 독특한 빵집을 소개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한편, 우주소녀는 음악방송, 예능, 화보를 넘나들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형부에게 성폭행당한 20대 처제, 둘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ㆍ태양의 후예 PPL “시청자 우롱하나”...높은 시청률로 돈벌기?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장동민 향후 방송활동 `빨간불`...피소 취하 될까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