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주원이 ‘파이터’ 김동현에게 제대로 한방 맞았지만 잘생김은 그대로인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고주원은 최근 공개된 tvN 생고생 버라이어티 ‘렛츠고 시간탐험대3’ 티저 영상에서 김동현의 주먹에 크게 한방 먹은 모습으로 코믹 본능을 제대로 장착해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최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렛츠고 시간탐험대3’ 고주원-김동현 편 티저 영상이 오픈 됐다. ‘사또’ 고주원은 자신에게 주먹을 휘두른 ‘포졸’ 김동현을 향해 레이저 눈빛을 쏘고 있다. 고주원의 다소 과장된 행동과 몸짓은 예능에 최적화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영상 속 고주원은 훈훈한 외모와 남다른 기럭지로 ‘미남’ 비주얼을 자랑함은 물론, 사또 복장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등 ‘배우’의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특히 고주원은 대사가 없는 이번 영상에서 표정만으로 순간의 상황을 이해시키는가 하면, 과장된 몸짓과 표정 등으로 ‘예능 연기’를 소화해내는 등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예능 본능’을 소환하며 더욱 출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것.앞서 고주원은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 스마트한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의 모습으로 지적 매력을 어필하며 큰 사랑을 받은 상황. 또한 SBS ‘정글의 법칙’ 출연을 통해서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가운데, ‘본격 버라이어티’ 도전에 나선 고주원이 보여줄 색다른 ‘반전 매력’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주원 소속사 관계자는 “고주원이 4월 27일 밤 11시에 첫 방송될 ‘렛츠고 시간탐험대3’에 출연한다. 지적이고 진지한 ‘뇌섹남’ 이미지를 보여줬던 고주원 씨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첫 버라이어티 도전에 나서 예능 본능을 대방출한 고주원 씨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린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한편 고주원이 출연하는 ‘렛츠고 시간탐험대3’는 철저한 역사적 고증을 바탕으로 실제 조상들의 삶을 그대로 재현한 생고생(生古生) 버라이어티로, 오는 27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형부에게 성폭행당한 20대 처제, 둘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ㆍ태양의 후예 PPL “시청자 우롱하나”...높은 시청률로 돈벌기?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장동민 향후 방송활동 `빨간불`...피소 취하 될까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