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EXID 솔지가 ‘듀엣가요제’에서 우승한 소감을 밝혔다.솔지는 지난 8일 정규 편성돼 처음 방송한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해 설 특집 파일럿 당시 듀엣을 결성했던 두진수와 다비치의 ‘8282’ 무대를 선보여 439점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현재 뜨거운 사랑을 받는 MBC ‘일밤-복면가왕’ 초대 가왕에 이어 올해 설 특집 파일럿으로 방송했던 ‘듀엣가요제’에서 ‘서쪽하늘’로 우승을 차지하며 이번 정규 편성을 이끌었던 솔지는 이날 우승으로 다시 한 번 음악예능의 최강자임을 입증했다. 방송 후 솔지는 소속사를 통해 “지난 설 특집 파일럿 방송 때 우승을 해서 이번 무대가 더 부담됐지만 그만큼 많이 비우고 가벼운 마음으로 임했다. 무엇보다 진수에게 또 한 번의 기회가 생겨 감사했고, 즐거운 무대였다”고 밝혔다.이어 “진수와 우승을 함께하게 되어서 좋았다. 운이 좋았던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을 받게 된 거라 더욱더 좋은 무대로 보답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 무대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솔지가 속한 EXID는 10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인위에타이 V차트 어워즈’에 초청돼 참석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형부에게 성폭행당한 20대 처제, 둘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ㆍ태양의 후예 PPL “시청자 우롱하나”...높은 시청률로 돈벌기?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장동민 향후 방송활동 `빨간불`...피소 취하 될까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