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17일 서강대 메리홀서 생일파티 개최

[bnt뉴스 김희경 기자] 가수 제시카가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4월17일 서울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강당에서는 제시카가 생일을 하루 앞둔 시점에서 팬들과 먼저 만나 뜻깊은 시간을 함께 한다.

이날 제시카는 팬들이 직접 마련한 생일파티에 참석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으며, 제시카는 이번 자리를 통해 당초 알려진 신곡 최초 공개가 아닌 자신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한 팝송 커버곡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생일파티는 제시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직접 준비한 자리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제시카는 팬들을 위한 노래 선물과 자신의 근황 및 다양한 팬 이벤트 등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에 나서며 뜻 깊은 생일 파티를 함께 할 예정이다.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7일 열리는 제시카의 생일파티에서 제시카가 신곡을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번 생일파티에서는 신곡이 아닌 제시카가 팬들을 위해 직접 선곡한 팝송 커버곡을 들려드릴 예정이다.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역시 많은 기대를 하고 있으니 제시카의 생일파티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특별한 추억을 안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는 KBS Dream ‘뷰티바이블 2016 S/S’에서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bnt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