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채널 MBC스포츠플러스의 대표 야구 중계기술을 어린이 직업 체험시설인 ‘키자니아 부산’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MBC플러스는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몰 內 오픈하는 키자니아 부산점에 MBC스포츠플러스 체험관을 설치하여 연중으로 운영한다. 키자니아는 멕시코에서 처음 개장된 어린이 직업 체험을 주제로 한 테마파크로 MBC플러스는 주요 시청 타깃인 3040 세대와 잠재 타깃인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MBC스포츠플러스1,2 채널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체험형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핵심 콘텐츠인 야구에 대한 대외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MBC스포츠플러스 체험관은 MBC스포츠플러스의 중계센터를 메인 콘셉트로 야구 경기 중계방송을 직접 진행하는 스포츠 캐스터 파트와 MBC스포츠플러스 대표 중계 기술인 피칭캠 시스템을 활용, 직접 피칭을 체험하는 야구선수 파트로 체험존을 구성했다.11년 연속 스포츠채널 시청률 1위를 지키며 프로야구 중계방송을 선도해온 MBC스포츠플러스는 키자니아 부산점 內 MBC스포츠플러스 체험관 운영을 통해 MBC스포츠플러스만의 우수한 중계기술과 방송시스템을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하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0대 형부에게 성폭행당한 20대 처제, 둘 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ㆍ태양의 후예 PPL “시청자 우롱하나”...높은 시청률로 돈벌기?
ㆍ최홍만, 후배 도발에도 ‘함구’...목청 높이는 권아솔, 진짜 이유는?
ㆍ장동민 향후 방송활동 `빨간불`...피소 취하 될까
ㆍ‘학부모와 성관계’ 40대 교사, 이번엔 女제자에 “알몸 사진 달라”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