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샘김
샘김
샘김이 데뷔음반 두 번째 파트의 타이틀곡 ‘노눈치(feat.크러쉬)’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7일 샘김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유투브 채널등을 통해서 타이틀곡 ‘노눈치(NO눈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샘김이 기타를 치며 마이크 앞에 서 있는 모습으로 미소를 짓고 있다. 리얼밴드사운드 위에 다이내믹하게 전개되는 노래의 포인트들이 그루브를 타듯 감각적인 영상으로 연결됐다.

타이틀곡 ‘노눈치’는 어쿠스틱 펑키 장르의 곡으로 인트로의 다이내믹한 기타리프가 인상적이다. 연인 사이에 눈치 없이 사랑한다고, 이쁘다고 몇 번을 말해도 사랑을 확인하려고만 하는 상대에게 보내는 귀여운 칭얼거림을 담고 있다.

‘노눈치’는 대세남 크러쉬가 랩피처링과 코러스로 참여해 한층 감각적인 노래로 탄생했다. 크러쉬는 바쁜 스케줄 중에서도 이 곡을 처음 듣자마자 강력하게 피처링 의사를 밝혀 참여하게 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샘김은 10일 SBS ‘K팝스타 5’에서 화려한 데뷔 무대를 준비 중이다. 같은 날인 10일 오후 7시 30분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노눈치’를 비롯한 데뷔 음반 두 번째 파트의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행보에 나선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안테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