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신작 모바일 게임인 'O.N.E(Odium Never Ends)'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카카오, 모바일게임 'O.N.E' 사전예약 시작

사전 예약은 안드로이드 OS 사용자를 대상으로 예약 페이지(kko.to/xlZ5Ev3KE)에서 받는다.

카카오가 직접 유통하는 'O.N.E'는 '블레이드'의 개발자 출신들로 구성된 스타트업 개발사 코어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역할수행게임(RPG)이다.

'O.N.E'는 '수호', '습격', '복수'의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이용자 간 치열한 공방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니 앤 제니' 스티콘과 게임에서 사용하는 10만 골드, 보석 100개, 열쇠 50개를 제공한다.

카카오는 이날 사전예약 이벤트와 함께 티저영상(youtu.be/5wpjNeNCl18)도 공개했다.



[수입차 1분기 승자는?…BMW·아우디폭스바겐 지고 벤츠·랜드로버 뜨고], [백화점, 저성장기 극복 방안은 전문점?], ['한잔에 200원'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 나홀로 '쑥쑥'],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샐러리맨 신화' 새 장 열어], [화웨이 암호 '#○○' 의미는 ?…베일 벗는 'P9' ], [하림그룹, 농업분야 최초 대기업 진입…한국판 '카길' 꿈꾼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