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스누퍼
스누퍼
그룹 스누퍼가 JS 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이 주최하고 경기도 수원시가 후원하는 ‘2016 수원 JS컵 U-19 국제 청소년 축구 대회(이하 수원 JS컵)’ 공식 홍보대사로 나선다.

스누퍼는 앞으로 홍보영상, 이벤트 및 대회 행사 참석 등 다가오는 ‘수원 JS컵’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수원 JS컵’은 5월 18일부터 22일까지 개최국 대한민국을 비롯해 프랑스, 브라질, 일본 총 4개국의 U-19대표팀이 참가하는 대회다. 5일간의 풀 리그 방식을 통해 최강팀을 가릴 전망이다.

올해 ‘수원 JS컵’은 ‘미리 보는 U-20 월드컵’으로 1년 앞으로 다가온 ‘2017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에 나설 차세대 스타들이 대거 출전할 전망이다. 한국은 대회 개막일인 5월 18일 세계 최강 브라질과의 1차전을 시작으로 20일 프랑스, 22일 일본과 차례대로 맞붙는다.

‘수원 JS컵’은 청소년 축구 후원과 자선 경기 개최 등 다양한 자선사업을 펼치고 있는 JS파운데이션과 수원시가 축구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한 국제 청소년 축구 대회이다.

스누퍼는 지난 해 그룹 아이콘(iKON)에 이어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차세대 대세돌의 행보를 이어간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위드메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