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레고
레고
걸그룹 EXID(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가 데뷔 4년 만에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

EXID는 지난 4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EXID 공식 팬클럽 레고(LEGGO) 1기 모집 안내’ 공고를 냈다. 2012년 2월 데뷔 후 4년 만이다.

EXID 공식 팬클럽 레고 1기는 4월 11일부터 30일까지 멜론 쇼핑(store.melon.com)을 통해서 가입 가능하다. 2016년 5월 16일부터 2017년 5월 15일까지 1년 동안 활동하게 된다. 국내 팬들은 물론 중국, 일본 등 글로벌 팬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레고 1기 회원에게는 회원카드 발급 및 MD 증정, 팬미팅 참여 기회, 공개방송 및 이벤트 우선 참여, 단독 콘서트나 팬미팅 시 선예매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EXID는 모집 안내 영상을 통해 “레고 1기 여러분과 함께한다고 생각하니 가슴이 설렌다. EXID를 응원하고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니 많은 가입 부탁드린다”라며 “레고의 레고에 의한 레고를 위한 여러 가지 혜택도 준비돼 있으니 마음껏 누리기 바란다. 항상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EXID 팬클럽 이름 레고는 ‘Let’s go’, ‘Lego’의 뜻으로, ‘팬들과 함께 가자’, ‘함께 추억을 하나하나 쌓아가자’를 의미한다.

레고 1기의 자세한 모집 사항은 EXID 공식 팬카페와 멜론 쇼핑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바나나컬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