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 맘 육아 대디’, 박건형-홍은희 찰떡 호흡 예고…‘기대 UP’

[bnt뉴스 이린 기자] ‘워킹 맘 육아 대디(가제)’에 박건형과 홍은희가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4월4일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에 따르면 박건형과 홍은희가 MBC 새 일일드라마 ‘워킹 맘 육아 대디’(극본 이숙진, 연출 최이섭)에 출연한다.

박건형은 극중 집에서나 회사에서나 아내 미소(홍은희)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어김없이 달려가는 한없이 남자답고 든든한 남편 김재민 역을 맡았다. 김재민은 아내를 위해 대신 육아휴직을 신청해 살림과 육아를 맡으며 본격적인 육아 전쟁을 시작한다,

홍은희는 언제나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하는 초 긍정 캐릭터 이미소로 열연을 펼칠 예정. 애 하나도 키우기 힘든 빠듯한 살림에 덜컥 둘째를 임신해 짤릴 것을 각오하고 회사에서 전례 없던 두 번째 육아 휴직계를 내려 하는 인물이다.

이에 드라마 관계자는 “소품 촬영부터 박건형, 홍은희가 남다른 케미로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두 배우 모두 대본에 많은 부분 공감 하며 작품을 선택했다”며 “육아, 경력 단절, 가족 간의 사랑 등 현실에 밀착해 있는 소재들을 두 배우가 어떻게 흥미진진하게 풀어갈 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워킹 맘 육아 대디’는 출산만 강요할 뿐,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는 함께 고민하지 않는 세상에서 부모라면 누구나 겪고 있는 육아전쟁백서를 다루는 드라마다. 5월9일 오후 8시55분 첫 방송 예정.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