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가 1년 만에 싱가포르 팬과 재회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2일 ‘Apink Pink MEMORY DAY Mini Concert & Fan Meeting in Singapore 2016’에서 미니콘서트&팬미팅을 열고 해외 팬들을 만났다.에이핑크는 ‘Remember’, ‘Good Morning Baby’, ‘NoNoNo’의 상큼발랄한 무대로 팬미팅의 문을 열었고, ‘LUV’, ‘Sunday Monday’, ‘Mr.Chu’ 등 여성스럽고 청순한 매력으로 1년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더욱 달아오르게했다.특히 이날 팬미팅은 에이핑크 데뷔 5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하는 스피드퀴즈, 그림맞추기 등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를 마련해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이날 팬미팅에서는 목 디스크로 부상 투혼을 벌인 남주의 활약이 팬들에게 더욱 값진 감동을 선사했다.남주는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무대에 올라 "오늘 여러분들께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금방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갈테니 오늘 끝까지 함께 즐겁게 즐겨주세요"라고 찾아와 준 팬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했다.상태 악화를 막기위해 안무없이 의자에 앉아 모든 무대를 소화해낸 남주는 팬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하며 팬들의 열광적인 응원을 이끌어냈다.에이핑크는 지난해 싱가포르에서 첫 해외 단독 콘서트 ‘PINK PARADISE in Singapore’를 개최한 이후 1년 만에 싱가포르를 재방문했고, 다양한 해외활동을 통해 글로벌 걸그룹으로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양의 후예 12회, 설마 中 국방부 대변인도 봤을까? `궁금하네`
ㆍ대마초 적발된 아이언, 누구 누구의 집 돌았나..유명 스타도?
ㆍ환자 13명 살해 ‘병동의 살인자’ 이탈리아 간호사 체포...도대체 왜?
ㆍ원광대, 이번엔 ‘학과장 제자 성추행’ 의혹...“사창가에 몸 파는 사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