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류준열
류준열
배우 류준열이 생애 첫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감동의 시간을 나눴다.

3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류준열이 지난 2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16 류준열 팬미팅’을 열고, 3200명의 팬들과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이어 “류준열은 이날 팬들과 함께 부루마블 토크부터 이상형 월드컵, 몸으로 말해요 등의 다양한 게임을 했고, 오직 팬들만을 위한 노래 선물, 깜짝 댄스, 애장품 전달, 손편지 낭독 등의 초특급 팬서비스까지 전하는 등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고 덧붙였다.

류준열은 매 순간 감격했다. 떨리고 긴장된 모습으로 김동률의 ‘오래된 노래’를 부르며 무대에 오른 그의 모습에 팬들은 함성으로 화답했다.

이날 공연장에는 국내는 물론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홍콩 팬들이 기부한 총 5톤이 넘는 쌀과 사료 화환, 자전거 100대 기부 화환 등으로 가득했다.

감동도 넘쳤다. 팬들은 류준열의 아낌없는 팬서비스에 감동했다. 류준열은 팬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아낌없이 다 해주며 공연장을 감동의 물결로 물들였다.

류준열은 또 아버지의 진심이 담긴 격려와 충고가 담긴 편지를 읽으며 눈물을 보였다. 편지에는 “최근 수개월 유명세를 타고 인기를 누린다만 생각보다 의연하게, 지혜롭게 대응하는 것을 보면 오히려 아비가 놀랐었다. 오래도록 갚자”는 말로 시작해 초심을 잃지 않기를, 배우로서 본분을 잊지 않기를, 사랑해 주신 팬들의 감사함을 새기기를 당부했다.

류준열은 팬미팅을 마치며 “생애 첫 팬미팅,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뿐이다. 저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제가 좋은 영향을 드리는 만큼, 저도 좋은 기운을 받는다”며 “제 연기가 여러분들 인생 순간 순간에 다가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행복했던 시간, 감사하고, 사랑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