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준열의 팬사이트 연어[戀語]가 국제구호 NGO 월드쉐어를 통해 캄보디아에 ‘류준열 우물1호’를 기증했다.연어는 배우 류준열을 응원하는 20대 이상 팬들이 모인 팬사이트로 기부, 봉사, 후원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류준열의 첫 번째 팬미팅을 보다 뜻 깊게 기념하기 위해, 팬페이지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이번 우물 후원을 진행하였다. 완공된 우물 현판에 “류준열의 꿈과 함께 합니다.”라고 새기기를 원한 `연어`의 팬들은 “류준열은 여러 인터뷰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사람들을 돌아볼 줄 아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해왔다. 그의 꿈과 함께하려는 마음으로 조그만 정성이지만 후원하려고 한다.”는 말과 함께 후원금을 전해왔다. 연어는 “배우의 꿈 덕분에 소중한 나눔을 이룰 수 있었다. 기회가 닿는 대로 나눔을 실천하며 그 꿈을 오래도록 응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류준열 우물1호는 식수와 생활용수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캄보디아 이웃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한편, 차기작 MBC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 와 영화 `더킹` 촬영에 임하고 있는 류준열은 2일 연세대 대강당에서 생애 첫번째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양의 후예 12회, 설마 中 국방부 대변인도 봤을까? `궁금하네`
ㆍ대마초 적발된 아이언, 누구 누구의 집 돌았나..유명 스타도?
ㆍ환자 13명 살해 ‘병동의 살인자’ 이탈리아 간호사 체포...도대체 왜?
ㆍ원광대, 이번엔 ‘학과장 제자 성추행’ 의혹...“사창가에 몸 파는 사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