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에서 열리는 배우 박보검의 첫 번째 해외 팬미팅 티켓이 오픈된 지 7분 만에 매진, 2차 오픈 예정에 있다.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국내는 물론 대만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검은 오는 4월 23일 오후 4시 대만 타이페이 국제회의센터(TICC)에서 대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Close to U, Park Bo Gum 1st Fan meeting in Taiwan’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만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박보검의 마음을 담았으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대만팬들을 위한 비하인드 영상 공개, 특별한 하이터치 이벤트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평소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줬던 박보검이기에 이번 대만 팬미팅 역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1차 티켓 1500석 전석 매진에 이어 2차 티켓은 4월 9일에 오픈할 예정이다. 현재 박보검은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MC를 맡고 있으며, KBS2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 왕세자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으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양의 후예 12회, 설마 中 국방부 대변인도 봤을까? `궁금하네`
ㆍ대마초 적발된 아이언, 누구 누구의 집 돌았나..유명 스타도?
ㆍ카이♥크리스탈 "이런 조합 처음이야"...열애도 영화처럼!
ㆍ환자 13명 살해 ‘병동의 살인자’ 이탈리아 간호사 체포...도대체 왜?
ㆍ원광대, 이번엔 ‘학과장 제자 성추행’ 의혹...“사창가에 몸 파는 사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