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걸크러쉬의 정석을 선보여 화제다. 1일 오마이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오마이걸의 미니 3집 수록곡 ‘한 발짝 두 발짝’의 안무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블랙 슈트의 매니쉬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시크한 매력을 한 껏 풍기고 있다. 또한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도도한 눈빛까지 완벽하게 변신. 소녀스러운 느낌의 노래인 ‘한 발짝 두 발짝’의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걸크러쉬’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안무 영상은 만우절을 맞이해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로 오마이걸 멤버들이 ‘오마이보이(OH MY BOY)’로 변신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오마이걸의 미니 3집 앨범 타이틀곡은 ‘라이어 라이어(LIAR LIAR)’로 이번 만우절 이벤트에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깜짝 놀랬다”, “역시 재기발랄한 오마이걸!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는다!”. “깜찍하다!”, “매니쉬룩이 이렇게 잘 어울릴지 생각도 못했다”, “안무영상 대박일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멤버들 모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며 매우 즐거워했다. 팬들에게 오랫동안 추억되고 기억에 남는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니 3집 타이틀곡 ‘라이어 라이어(LIAR LIAR)’로 컴백한 오마이걸은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양의 후예 12회, 설마 中 국방부 대변인도 봤을까? `궁금하네`
ㆍ대마초 적발된 아이언, 누구 누구의 집 돌았나..유명 스타도?
ㆍ카이♥크리스탈 "이런 조합 처음이야"...열애도 영화처럼!
ㆍ환자 13명 살해 ‘병동의 살인자’ 이탈리아 간호사 체포...도대체 왜?
ㆍ원광대, 이번엔 ‘학과장 제자 성추행’ 의혹...“사창가에 몸 파는 사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