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2PM
2PM
원더걸스
원더걸스
그룹 2PM, 걸그룹 원더걸스가 중국 음악 시상식 ‘제2회 쿠뮤직 아시아 성전’에서 나란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PM과 원더걸스는 지난 29일 오후 6시(현지시간) 중국 광저우 국제체육예술센터에서 열린 ‘쿠뮤직 아시아 성전’에서 각각 ‘아시아 인기 최고 그룹 상’과 ‘아시아 베스트 퍼포먼스 상’을 수상했다.

2PM 멤버 닉쿤은 “스케줄 때문에 모든 멤버가 함께하지 못해 아쉽지만,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는 2PM이 되겠습니다. 이런 영광스로운 상을 주셔서 매우 기쁩니다.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팬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원더걸스는 “‘쿠뮤직 아시아 성전’에 초대해 주시고 좋은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중국 팬 여러분께도 정말 감사합니다”고 전했다. 이날 원더걸스는 히트곡 ‘아이 필 유(I feel you)’, ‘노바디(Nobody)’로 축하 무대를 펼쳤다.

이번 시상식은 동영상 플랫폼 쿠고우 판싱(KUGOU FANXING), 엘리TV(LeTV), 망고 TV(MANGO TV), 요쿠토우(YOUKUTODOU)등에서 온라인 생중계됐다. 중국 호북위성 TV를 통해 중국 전역에 곧 방송될 예정이다.

‘쿠뮤직 아시아 성전’은 음악 분야 전반에서 다양한 활약을 보인 아티스트에게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2PM 닉쿤, 원더걸스를 비롯 등자기(鄧紫棋), 장걸(張杰), 위신(魏晨) 등 중화권 유명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