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호가 SBS 새 월화드라마 ‘대박’에 복수의 첩자로 특별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했다.지난 28일 첫 방송된 ‘대박’에서 송종호는 최민수(숙종 역)의 충신 김이수 역으로 등장했다.최민수와 함께 활쏘기를 즐기는 것처럼 보였던 송종호는 “때가 되면 또 적당히 쓸어버릴게야. 그것이 바로 정치라는 것이다.”라는 최민수의 말에 분노했다. 그의 목에 화살을 겨냥하며 “너로 인해 얼마나 많은 목숨이 희생되었는지 진정 모르는가”라고 소리치기도.이는 모두 송종호의 상상이었고, 송종호는 “언젠가 때가 올 것이니 참고 인내하라”는 전광렬(이인좌 역)의 말을 떠올렸다. 최민수의 충신처럼 보였던 송종호는 사실 전광렬과 뜻을 모아 최민수를 해하기 위해 위장한 복수의 첩자였던 것.이후에도 송종호는 최민수가 윤진서(숙빈 최씨 역)를 궁으로 끌어들이도록 유도하기 위해 그를 위하는 척 그에게 이문식(백만금 역)에게서 윤진서를 빼앗아 올 방법을 알려주기도 했다.극중 송종호는 복수의 첩자로 특별출연해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명실상부한 ‘특급 존재감’을 입증,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한편, 송종호는 KBS2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에서 비주얼에 매너까지 완벽한 대기업 본부장 박휘경 역으로 출연, 이유리와의 로맨스로 흥미를 더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주상욱 차예련 `굴욕은 없다`...어느 각도로 봐도 어울리는 커플
ㆍ인천 인질극 ‘충격’...‘젊은 청년’이 조용한 동네에서 장시간 난동 왜?
ㆍ복면가왕 송소희 "어머님이 누구니?"...송소희에 시청률로 놀랐다
ㆍ“뒷 9멍 XXX” 대전 모 사립대학 MT “성적수치심 유발 구호” 충격이야
ㆍ파키스탄軍, ‘공원 테러’ 군사 작전 개시...“대대적 테러 소탕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