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종옥이 MBC 드라마 `몬스터` 에 특별출연한다. 배종옥은 MBC 새 월화 드라마 `몬스터`에서 이국철(이기광 분)의 이모 로 등장하며 명품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배종옥이 맡은 정만옥은 큰 야망을 가지고 있는 여인으로, 거대한 음모의 시작을 알리는 사건에 연루되어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기며 극의 포문을 여는 인물로 등장한다. 공개된 사진 속 배종옥은 특별출연 이지만 복수의 서막을 여는 중요한 캐릭터인 만큼 자신이 연기할 정만옥으로 완벽히 변신하여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MBC 새 월화특별기획 `몬스터`는 거대한 권력집단의 음모에 가족과 인생을 빼앗긴 한 남자의 복수극이자 철옹성과도 같은 베일에 싸인 특권층들의 추악한 민낯과 진흙탕에서도 꽃망울을 터뜨리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전설의 마녀`, `백년의 유산`, `애정만만세` 등 을 연출한 주성우 PD와 `기황후`, `돈의 화신`, `샐러리맨 초한지`, `자이언트` 의 대본을 쓴 장영철, 정경순 작가가 손을 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강지환, 성유리, 박기웅, 수현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몬스터` 는 28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인천 인질극 5시간 만에 종료…`정신과 전력` 20대 남성 검거
ㆍ‘도도맘’ 김미나 “죽음으로 진실 알릴 수 있다면..” 눈물 (SBS스페셜)
ㆍ‘복면가왕’ 초원 최성원, “부모님이 애청자..자랑스러운 아들 되고파”
ㆍ‘복면가왕’ 초원 꺾은 송소희,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출연소감
ㆍ방콕 전철역에 돌진한 벤츠, 알고보니 한국 남성..무슨 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