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보컬리스트 유성은과 매력적인 보이스의 소유자 키썸이 오는 4월 11일 대중 앞에 함께 선다. 유성은은 27일 자정(28일 0시) 소속사 더뮤직웍스 공식 SNS를 통해 래퍼 키썸과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신곡 `질투`의 재킷 이미지 사진을 공개했다.앞서 공개된 유성은과 키썸의 봄햇살 같은 화사한 티저 이미지에 이어 이날 재킷 이미지에는 유성은이 하나의 캐릭터처럼 만화적인 설정 속에 재미있게 녹아 있어 눈길을 끈다. 재킷 속 유성은은 머리 위 앙증맞은 뿔과 블랙 시스루 의상으로 귀여운 악마로 깜짝 변신, 기존에 느껴졌던 카리스마 R&B걸의 모습은 잠시 내려놓고 환한 미소 속 특유의 밝고 상큼 발랄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유성은은 햐얀 말풍선 속 `질투`를 외치며 절친 키썸과 함께한 새 콜라보곡의 제목을 암시해 두 사람이 들려줄 신곡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였다. 이에 대해 소속사 더뮤직웍스 관계자는 “유성은이 오는 4월 11일로 컴백일을 확정 짓고 이날 래퍼 키썸과 함께한 신곡 ‘질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유성은의 새로운 모습과 평소 절친한 두 사람이 음악적으로는 어떤 호흡을 선보이게 될 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따뜻한 봄과 함께 찾아온 유성은의 새 디지털 싱글 ‘질투’ (with 키썸)는 4월 11일 0시 각 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사동호랭이, 연예인 성매매 연루 루머 부인 “너무 힘들다..제발 그만”
ㆍ‘도도맘’ 김미나 “죽음으로 진실 알릴 수 있다면..” 눈물 (SBS스페셜)
ㆍ‘복면가왕’ 초원 최성원, “부모님이 애청자..자랑스러운 아들 되고파”
ㆍ‘복면가왕’ 초원 꺾은 송소희,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출연소감
ㆍ농협 `대포통장 온상` 옛말…모니터링 강화에 사기범들 꺼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