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신곡 `이렇게 예뻤나`로 돌아온다. 씨엔블루는 4월 4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Blueming)’을 발매한다. 타이틀곡은 정용화가 작곡·작사한 `이렇게 예뻤나`로, 봄에 어울리는 경쾌한 템포의 러브송이다. 정용화는 신곡 `이렇게 예뻤나`에 대해 `기사를 보다가 `이렇게 예뻤나`라는 제목을 보고 뭔가 큰 메시지를 받았다. 노래를 했을 때 어감도 너무 좋았다`라며 만들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따뜻한 느낌이 들면서도 씨엔블루 색깔을 잘 나타내는 곡이다. 브라스와 함께 하여 더욱 더 경쾌한 분위기가 살아있을 것`이라고 감상 포인트를 전했다. 컴백을 맞아 씨엔블루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티저 사이트(fncent.com/CNBLUE)를 통해 씨엔블루의 컴백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편안한 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하게 웃고 있는 씨엔블루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대학교 선배를 연상케 하는 훈훈한 자태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신곡 `이렇게 예뻤나`로 돌아오는 씨엔블루는 30일 오전 0시 티저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블루밍`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이어간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사동호랭이, 연예인 성매매 연루 루머 부인 “너무 힘들다..제발 그만”
ㆍ‘도도맘’ 김미나 “죽음으로 진실 알릴 수 있다면..” 눈물 (SBS스페셜)
ㆍ‘복면가왕’ 초원 최성원, “부모님이 애청자..자랑스러운 아들 되고파”
ㆍ‘복면가왕’ 초원 꺾은 송소희,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출연소감
ㆍ농협 `대포통장 온상` 옛말…모니터링 강화에 사기범들 꺼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