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탐정’ 이청아,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상반된 매력’ 발산

[bnt뉴스 조혜진 기자] ‘뱀파이어 탐정’ 이청아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3월27일 소속사 씨제스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 이청아가 출연하는 OCN 새 일요드라마 ‘뱀파이어 탐정’(극본 유영선, 연출 김가람)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뱀파이어 탐정’ 포스터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과 17일 진행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청아의 모습이 담겼다. 이청아는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미모와 세련된 스타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청아는 이전의 사랑스럽고 청초한 이미지가 아닌 진한 메이크업과 서늘한 눈빛으로 매혹적인 팜므파탈 이미지를 연출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는 극중 베일에 싸인 미스터리한 여인 요나 역을 맡은 이청아가 많은 것을 숨기고 있는 캐릭터의 분위기에 맞춰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 것.

이청아는 지난 주 진행된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많은 것들이 감춰져 있고 현실에서 떨어져 있는 캐릭터을 맡게 됐다. 화려하고 신비로운 캐릭터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고 좋은 결과로 이어졌으면 좋겠다”며 연기 변신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뱀파이어 탐정’은 오늘(2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씨제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