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봄날의 기억’ 최종 티저 공개…‘힐링 러브송’ 출격 예고

[bnt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비투비가 ‘봄날의 기억’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월27일 비투비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타이틀곡 ‘봄날의 기억’ 최종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컴백 전 모든 사전 콘텐츠 공개를 마쳤다.

공개된 마지막 티저 영상에서는 뮤직비디오의 메인 스토리라인을 담당할 주인공 이민혁과 배우 조보아 커플의 등장과 함께 ‘봄날의 기억’ 도입부 선율인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만개해 흩날리는 벚꽃 잎 속 사랑의 감정들을 나누는 두 사람의 꿀떨어지는 듯한 케미는 보는 이들에게도 전해지며 기분 좋은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특히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 속 봄의 남자로 변신한 비투비 멤버들의 모습과 이민혁-조보아 커플의 만남이 28일 공개될 풀버전을 통해 어떤 그림으로 완성될지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비투비는 컴백을 단 한 시간 앞둔 오늘(27일) 오후 11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 생중계 라이브 ‘너와 나, 봄날의 기억’을 진행한다. 이 라이브 방송에서는 데뷔 4년을 맞은 비투비의 지난 활동 히스토리를 되짚어 보고 신곡 ‘봄날의 기억’ 뮤직비디오 최초 상영과 함께 라이브 무대까지 연달아 공개, 팬들과 함께 새 음반 발매 순간을 맞이하며 컴백 전후로 화끈한 분위기 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이어지는 28일 자정(0시) 비투비는 타이틀곡 ‘봄날의 기억’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비롯한 미니 8집 음반 ‘리멤버 댓(Remember that)’을 발표한다. (사진출처: 비투비 ‘봄날의 기억’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