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아스트로
아스트로
신인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교복 모델로 발탁됐다.

아스트로는 최근 파크랜드 학생 교복 브랜드 ‘피엘스쿨웨어’의 교복 모델로 발탁됐다. 교복 모델은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로, 당대 인기 아이돌의 상징이다. 아스트로가 엑소, 트와이스, 아이콘과 함께 교복 모델 대열에 합류하며 스타성을 입증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관계자는 “가요계 데뷔 쇼케이스를 지난달 23일 하고 나서 2주차인 지난 3일 광고 계약 도장을 찍었다”며 “광고주가 10대들에게 친숙하고 자유분방한 에너지 콘셉트와 해외시장에서 큰 반응을 보이는 아스트로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본 듯하다”며 반겼다.

학생복 브랜드 피엘스쿨웨어 관계자는 23일 “아스트로는 10대를 아우르는 풋풋한 비주얼과 K-POP 신에서 각광받는 그룹으로서의 스타성을 갖고 있는 그룹이다. 이런 부분이 당사가 추구하고자 하는 이미지와 부합하여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아스트로만의 매력을 통해 피엘스쿨웨어의 인기가 한층 더 두터워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스트로는 이번 교복 모델에 발탁된 것 외에도 데뷔 1주일 만에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6위와 일본 오리콘 차트와 함께 공신력 있는 차트로 인정받는 타워레코드 K-POP 차트 10위에 진입해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아스트로는 데뷔 2주 만에 ‘숨바꼭질’ 뮤직비디오 100만 뷰 돌파한 것은 물론, 전 세계 225개국에 출시되는 라인 플레이(LINE PLAY) 아바타의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멤버 차은우가 중국 최대 미디어 콘텐츠 그룹인 화책(華策)그룹의 드라마 캐스팅 러브콜을 받기도 했다.

아스트로는 데뷔 앨범 타이틀곡 ‘숨바꼭질(HIDE & SEEK)’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판타지오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