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가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데뷔 후 첫 출연한다. 이하이는 지난 22일 진행된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 이번 ‘SEOULITE’ 앨범 타이틀곡 ‘한숨’과 데뷔곡 ‘1,2,3,4(원,투,쓰리,포)’ 무대를 선보였다. 이하이가 이번 녹화에서 선보인 ‘한숨’은 지친 이들에게 따뜻한 힐링 메시지를 전하는 노래로, 지난 1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과 20일 SBS ‘인기가요’에서 연이어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곡이다. ‘1,2,3,4’는 이하이에게는 특별한 의미를 지닌 데뷔곡으로 2012년 발표 당시 장기간 음원차트 정상에 머무르면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 외에도 이하이는 이번 녹화에서 ‘SEOULITE’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한 에픽하이 타블로, 투컷과 깜짝 콜라보 무대를 선보여 현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이들이 함께 만들어낸 감성적인 콜라보 무대는 오는 25일 밤 12시 10분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3년만에 발표한 앨범으로 인기몰이 중인 이하이는 음악 방송 출연, 라디오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IS, 벨기에 테러 자행 주장 "우리 전사들이 작전 완수"
ㆍ악플러 30여 명 고소 "용서 못해"...FNC `레드카드` 꺼낸 속사정
ㆍ‘돌아저씨’ 이하늬, ‘서빙녀’로 변신..“군더더기 없는 몸매 놀라워라”
ㆍ‘사채 못 갚은’ 여성들 日 성매매 강요 일당 무더기 적발
ㆍ경기 화성 ‘농수로 사망’ 40대 여성..화성 연쇄살인사건 악몽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