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이 약 2년 4개월 만에 TV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4월 중 첫 방송 되는 채널A 신규 예능 프로그램 `오늘부터 대학생`을 통해서다. 탁재훈과 더불어 장동민 장도연 박나래가 함께한다. 화려한 입담과 예측 불허 웃음 폭탄으로 중무장한 이들이 뭉쳤기에 방송가의 기대가 높다.`오늘부터 대학생`은 대학 생활을 마음껏 즐기지 못한 연예인들이 학교에 재입학, 20대를 추억하며 캠퍼스를 누비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출연진 대부분(장동민 제외) 개인 사정상 대학교를 중퇴한 이력이 있다. 탁재훈은 지난 2000년, 33세의 나이에 늦깎이 신입생으로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했지만 학사 일정과 방송 활동이 겹쳐 졸업하지 못했다. 탁재훈은 제작진과 사전 인터뷰에서 “당시 뒤늦게 입학한 만큼 대학 생활을 누구보다 소중히 보내고 싶었으나 그렇지 못한 것이 늘 후회됐다”고 밝혔다.방송에서 그는 도예과에 입학한다. 섬세한 손기술과 고도의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전공 특성과 달리 산만하기로 유명한 탁재훈의 좌충우돌 대학 생활기가 예상된다.주변 환경도 사람도 모두 낯선 별천지 세상에서 또 다른 도전에 나선 탁재훈이 무려 29세 차이 나는 16학번 동기들과 대학 문화에 잘 적응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한편 탁재훈은 Mnet `음악의 신2` 출연도 앞두고 있다. 다만 `음악의 신2`는 방송이 아닌 온라인에서 공개된다. 시청자 반응에 따라 정규 방송 편성 여부가 결정될 것으로 알려졌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IS, 벨기에 테러 자행 주장 "우리 전사들이 작전 완수"
ㆍ악플러 30여 명 고소 "용서 못해"...FNC `레드카드` 꺼낸 속사정
ㆍ‘돌아저씨’ 이하늬, ‘서빙녀’로 변신..“군더더기 없는 몸매 놀라워라”
ㆍ‘사채 못 갚은’ 여성들 日 성매매 강요 일당 무더기 적발
ㆍ경기 화성 ‘농수로 사망’ 40대 여성..화성 연쇄살인사건 악몽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