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대세 걸그룹 라붐(LABOUM)(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ZN-유정의 티저사진을 공개했다.라붐(LABOUM)은 지난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멤버 ZN과 유정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어제 솔빈과 소연의 사진을 공개한 데 이어 두 번째 티저 사진 공개이다.공개된 사진 속 라붐은 파스텔 톤의 색감을 강조한 화사한 컨셉으로, 봄과 어울리는 풋풋한 매력을 보여줘 다가오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앞서 공개된 컴백일정에 따르면 오는 22~24일에는 개인별 티저 이미지, 25일에는 앨범커버이미지, 28~30일 영상티저, 31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 될 예정이며 4월 1일에는 팬들을 위한 깜짝선물을 준비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서 4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와 함께 쇼케이스를 통해 4번째 싱글앨범 ‘Fresh Adventure’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대망의 앨범 발표는 6일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 및 오프라인매장을 통해 공개 본격적인 컴백에 돌입할 계획이다. 라붐은 뮤직비디오 촬영의 현장사진을 깜짝 공개하며 청순 발랄한 매력을 뽐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으며 지난 앨범 ‘아로아로’에서는 복고풍 요조숙녀 컨셉으로 ‘치키차’라는 유행어를 남기며 신흥대세 걸그룹에 손꼽히고 있다. 한편, 라붐은 오는 4월 6일 4번째 싱글앨범 ‘Fresh Adventure’를 발매할 예정이며, 4월 4일 쇼케이스를 통해 새 앨범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IS, 벨기에 테러 자행 주장 "우리 전사들이 작전 완수"
ㆍ악플러 30여 명 고소 "용서 못해"...FNC `레드카드` 꺼낸 속사정
ㆍ‘돌아저씨’ 이하늬, ‘서빙녀’로 변신..“군더더기 없는 몸매 놀라워라”
ㆍ‘사채 못 갚은’ 여성들 日 성매매 강요 일당 무더기 적발
ㆍ경기 화성 ‘농수로 사망’ 40대 여성..화성 연쇄살인사건 악몽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