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을 향한 문채원의 귀여운 짝사랑이 시작된다.23일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 3회에서는 차지원(이진욱 분)과 김스완(문채원 분)의 멜로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특히 차지원을 짝사랑하는 김스완의 모습은 TV 밖 시청자들까지 사랑에 빠지는 기분을 만들 예정이다.이런 가운데 `굿바이 미스터 블랙`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할 차지원과 김스완의 3회 촬영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어두운 밤, 푸른 나무 숲을 배경으로 나란히 앉아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싱그러운 케미를 발산한다.공개된 사진 속 차지원과 김스완은 대화를 나누고 있다. 김스완의 표정은 변화무쌍하다. 시무룩해 있다가도, 다시 밝아진 모습으로 종알종알 말을 이어가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선 햇살처럼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다. 다채롭게 변화하는 김스완의 모습은 사랑에 빠진 소녀 그 자체다.이러한 김스완을 지긋이 바라보는 차지원의 눈빛에선 따뜻함이 묻어 나온다. 김스완을 향한 부드러운 눈웃음과 입가의 미소는 여심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앞서 차지원은 한 순간에 모든 것을 잃고 나락으로 떨어졌다. 심지어 누명까지 쓰고 쫓기는 신세가 됐다. 불행 속에서 잠시나마 찾은 차지원의 미소와 그를 웃게 만드는 김스완의 관계는 특별한 케미를 자아내며, 본 장면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굿바이 미스터 블랙` 제작진은 "김스완의 짝사랑에서 시작되는 두 사람의 멜로가 풋풋하면서도 애틋하게 그려지게 된다.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며 가까워지게 될 두 사람의 모습도 함께 그려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황미나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다. 문채원의 두근두근 짝사랑이 시작될 ‘굿바이 미스터 블랙’ 3회는 23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IS, 벨기에 테러 자행 주장 "우리 전사들이 작전 완수"
ㆍ악플러 30여 명 고소 "용서 못해"...FNC `레드카드` 꺼낸 속사정
ㆍ‘돌아저씨’ 이하늬, ‘서빙녀’로 변신..“군더더기 없는 몸매 놀라워라”
ㆍ‘사채 못 갚은’ 여성들 日 성매매 강요 일당 무더기 적발
ㆍ경기 화성 ‘농수로 사망’ 40대 여성..화성 연쇄살인사건 악몽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